티스토리 뷰

[진기주 성형 몸매 나이 키 학력 삼성 기자출신 화려한 프로필]


요즘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자주 얼굴을 보여주고있는 떠오르는 신흥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진기주’입니다.


<h3>진기주 성형</h3>



진기주는 데뷔 3년만에 KBS ‘이리와 안아줘’에서 주연 배우로 낙점되어 장기용과 함께 애절하고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진기주에 대한 대중들이 관심이 점점 커지는 만큼 그녀의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찾고자 하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기주에 대해 샅샅이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진기주 성형 몸매 나이 키 과거 데뷔



진기주는 1989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30살입니다. 그녀는 과거 슈퍼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돋보이는 늘씬한 키와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녀의 키는 170cm이고, 몸무게는 50kg이라고 합니다. 


<출처 : 진기주 인스타그램>


한 눈에 봐도 시원한 키와 출중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진기주는 데뷔 때부터 화려한 과거(?)의 소유자로 화제를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먼저 그녀의 학력을 살펴보자면, 진기주는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와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습니다. 졸업 후 삼성에서 SDS 컨설턴트로 근무했고, 삼성에서 퇴사 후 2013년에는 G1 강원민방에서 수습기자로 3개월 근무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에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올리비아 로렌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첫 발을 들였고,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을 통해 조연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 섹션 TV 연예통신

출처 :한밤의 TV 연예


최근에는 그녀가 직접 인터뷰를 통해 과거 대기업과 방송기자를 그만둔 이유를 밝혔습니다. 대기업과 방송기자를 그만 둔 이유는 단 하나, 바로 연기자가 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진기주는 아버지가 너무 심하게 반대하셔서 몰래 오디션을 보러 다녔을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컸다고 하합니다. 그러한 열정이 지금의 진기주를 있게 해준 것이 아닐까요?


출처 : 섹션 TV 연예통신

 

진기주에 대한 성형 여부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 정확한 사실이 드러난 건 아니지만, 위 과거 사진들을 보시면 충분히 판단하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제가 봤을 때는 과거나 지금이나 별 다를 바 없이 너무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오늘은 배우 진기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의 그녀의 모습을 너무 인상 깊게 봐서 이번 첫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고 했을 때도 너무 기대가되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좋은 모습을 꾸준히 보여 주고 성장하는 배우라 앞으로의 모습이 더 빛이 날 것을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