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임현주 성형? 임현주 과거 인스타]




요즘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이라 하면 당연히 ‘하트시그널 시즌2’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제 하트시널이 13회만 남겨둔 상태로 많은 분들의 아쉬운 마음이 여기 까지 들리는 듯 합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자연스럽게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집니다. 특히 출연 중인 임현주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임현주에 대해 샅샅이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임현주는 아이유를 닮은 상큼하고 청순한 외모와 활발하고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첫 방송부터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았습니다. 그로 인해 성형설까지 떠돌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화제를 이끌었습니다. 



거기다 그녀의 심상치 않은 과거(?)가 알려지면서 인터넷에 그녀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나타나게 되었는데 지금부터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현주는 1992년생으로 올해 만으로 26이라고 합니다. 국민대학교에서 의상학을 전공했고 졸업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여성 분들이라면 임현주를 보고 어디에서 본 듯한 느낌을 받으셨을지도 모릅니다. 그 이유는 임현주가 유명한 쇼핑몰의 피팅 모델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난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 배윤경이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활동했던 것에 이어 임현주도 '대학내일'의 표지 모델로도 활동했던 경력이 알려져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 속에서의 임현주는 지금과 똑같은 단발머리에 차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지어내고 있습니다.



대학내일의 인터뷰에서 “이것만은 자신있다?"라고 하는 질문에 “될 때까지 도전하는 것”이라고 답하면서 당찬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그러한 모습이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으로 이어져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그녀의 본래 매력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어 지난 18일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은 SNS를 통해서 임현주의 패션화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화보에서는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 방송 모습과 다르게 갈색컬러의 긴생머리를 하고 있어 여성스러운 모습이 배가된 느낌을 뽐내고 있습니다.



임현주 인스타 im_hyeonzzu



임현주의 인스타에 들어가 보면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일상생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임현주의 과거를 샅샅이 훑어 보았는데 그녀의 여러 과거를 보니 성형에 대한 사실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태 예쁨과 상큼함을 지닌 임현주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녀를 포함한 하트시그널의 출연자들을 이번 주밖에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이제 마지막회, 마지막 선택만 남은 '하트시그널 시즌2' 13회에서는 어떠한 시그널이 오고 갈지, 어떤 커플이 탄생하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