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우 오영주 목격 실제 커플 하트시그널 시즌2 마지막 데이트]


인기리에 방영 중인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가 13회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복잡한 입주자들의 러브라인 결과가 오늘(8일) 공개됩니다.



입주자들의 선택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커플 성사 결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날이 갈수록 더해만 갑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들의 목격담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김현우와 오영주의 실제 커플 성사를 궁금해하고 이에 대한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영주가 김현우가 운영하는 식당을 찾았다는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사람은 "오영주가 브레이크 타임에 김현우를 만나러 왔다"는 글과 함께 오영주와 김현우로 보이는 듯한 남녀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현우와 오영주가 방송 후에 실제 커플로 성사되어 꾸준한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얼굴은 정확히 보이지 않지만 김현우와 오영주임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커플이 된 건가? 설렌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이 사진은 오영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인데, 김현우 식당 메시야에서 입은 블라우스와 똑같은 옷임을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목격담에 대한 사실과 둘의 연인 관계 발전에 확신과 기대를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8일) 밤 11시11분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시그널하우스에서 숨막히는 삼각관계를 형성했던 김현우와 오영주, 임현주의 마지막 데이트, 겨울여행 에피소드가 방송됩니다다. 저번 방송에서 김현우가 오영주에게 확신을 주지 않자 오영주가 불안해하고 생각이 많아진 모습이 보여져서 둘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종 선택이 다가온만큼 김현우와 오영주, 둘에게도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이번 여행이 중요하고도 특별한 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과연 마지막 데이트 여행에서는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빨리 방송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입주자들의 마지막 데이트, 커플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밤 11시 11분 방송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