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회현 성형 턱 키 복근 나이 과거 프로필]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여회현입니다.



여회현은 ‘같이 살래요’에서 박세완과 연애 욕구를 샘솟게 하는 러브 라인을 그려내며 드라마에서 비타민 같은 막내 커플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여회현은 시원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아직 '여회현'이라는 배우의 이름이 생소하신 분도 많이 있으실 텐데,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여회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저와 함께 빠져들어 갈 준비되셨나요?


> 여회현 나이 키 복근 학력



여회현은 1994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25살입니다. 키는 178cm로 훤칠한 키와 함께 굴욕없는 비율을 갖고 있습니다. 여회현을 검색하면 관련어로 '복근'이란 단어가 항상 함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 본 결과 여회현이 따로 복근을 언급하거나 보여준 적은 없고, 아마 많은 분들이 여회현의 복근을 보고싶다는 바램으로 인해 생긴 관련어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여회현의 학력은 고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동국대학교 연국학부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연기로 진로를 확정하고 계속해서 공부하며 연기력을 쌓아온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를 보니 역시 괜히 스타가 탄생하는 것은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 여회현 데뷔



여회현은 2014년 SBS 드라마 ‘피노키오’ 단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조연으로 활동을 했고,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상승세에 이어 2016년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에서 본격적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출처 : tvN, 짠내투어

 

여회현은 예능에도 꾸준히 출연해 얼굴을 알리려 노력했습니다. 특히 tvN 인기 예능 ‘짠내투어’에 초반 고정 멤버였지만 큰 활약을 하지 못하고 아쉽게도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 여회현 성형



여회현은 보시다시피 뚜렷하고 시원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에게도 성형설이 도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턱에 대해서 조금은 부자연스럽다 생각하시며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이 많으신데, 아직까지는 여회현 성형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나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다만 과거사진으로 돌아다니고 있는 사진이 있습니다.



그의 과거 어릴 적 사진입니다. 어릴 때에도 이목구비가 시원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지금 얼굴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신예 배우 '여회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5살에 나이로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고 승승장구 중인 여회현, 앞으로 얼마나 크게 성장할지 모를 그를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