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알아보기]


5월 21일에 첫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이 신선한 소재와 짜릿한 엔딩으로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인 러블리한 이성경씨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자극하는 이상윤씨가 주인공을 맡아 봄과 같이 산뜻한 로맨스로 많은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의 간략적인 줄거리는 타인과 자신의 수명 시계를 보는 불운한 운명을 가진 여자(이성경)와 손 하나 까딱 않고 그 여자의 시간을 멈춰버린 남자(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상윤과 이성경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서 각각 최미카와 이도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이상윤과 이성경은 이도하(이상윤)가 최미카(이성경)에게 ‘돌직구 고백’을 감행한 데 이어, 방송 4회 만에 아름다운 눈물 키스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오는 6월 4일에 방송되는 5회 예고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상윤과 이성경이 심쿵 로맨스에 제대로 시동을 거는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극중 이도하(이상윤)와 최미카(이성경)가 캠핑장 데이트를 감행,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캠핑 데이트에서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 남녀의 심쿵 눈빛을 보여주며 ‘구원 커플’만의 로맨스를 폭발시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아직 드라마를 못 보신 분들도 계실테고, 상세한 등장인물의 관계도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더욱 더 즐거운 시청을 위해 어바웃타임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미카엘라 (여 / 31세 / 앙상블 전문 뮤지컬 배우)


사람들의 수명 시계가 보이는 여자. "왜 그쪽인진 나도 몰라요. 그냥 지금 나한텐 이도하가 전부고, 희망이고, 구원이니까. 그러니까 가지 마요 제발." 7살 어린 나이. 맞은편에서 달려오는 차가 미카의 할머니를 들이받은 그 순간. 그때 처음 미카에게 수명시계가 보였다. 할머니의 손등에 8초...7초...6초..5초.. 차츰 줄어들다 마침내 사라지던 시계. 결국 스르르 사라진 시계와 함께 할머니는 미카의 눈앞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날 이후, 미카에게는 세상 모든 사람들의 수명시계가 보였다. 뺨에, 이마에, 팔에, 다리에 째깍째깍 흘러가는 그 시계가 사람의 수명을 의미한다는 걸 미카는 그로부터 한참 후에야 깨달았다. 시계의 존재를 받아들이고 난 후의 미카의 삶은 이전과는 180도 달라졌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격정의 사춘기를 보내며 소녀는 어른으로 성장했다. 여느 날과 다를 것이 없던 어느 평범한 오후. 미카는 자신의 손목에 수명시계가 새겨진 것을 발견한다.  보고 싶지 않았으나 결국 보였고, 수명시계가 바뀔 수 없음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 남자, 이도하가 그녀의 인생에 등장하며 미카의 시간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미카네 가족





이도하 (남 / 33세 / MK문화컴퍼니 대표)


미카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내 운명 누구 손에 맡기는 성격 아니라서요" 건설을 거점으로 병원과 호텔, 문화사업에까지 손을 뻗고 있는 MK그룹의 삼남. 도하의 어린 시절은 여느 재벌가가 그러하듯 지극히 상투적이고 평범했다. 그러한 성장환경은 자연스레 도하를 까칠하고 까다로운 인간으로 만들었다. 의심병 깔끔병, 철벽병에 선단, 고소, 폐소에 이르는 각종 공포증 컬렉터이자 범불안장애 환자. 그를 이렇게 만든 이유는 여러 환경적 요인도 있었지만

또 다른 이유는 다름 아닌 그가 미치도록 사랑했던 여자, 잔인했던 이도하의 첫사랑 때문이다. 문득문득 치솟을 것 같은 끝없는 불안들이 시작된 건 아픈 첫사랑을 떠나보내고 났던 그 즈음이었다. 그 후 도하에게 사랑은 그저 후계에 대한 욕심, 큰형에 대한 견제 도구로서 "정략결혼"이라는 단 하나의 단어로 정의됐다. 도하가 신중히 고른 완벽한 정략상대 언론재벌가의 무남독녀 외동딸 수봉과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그 때. 느닷없이 그의 인생에 뛰어든 그녀, 최미카가 도하의 삶을 뒤흔들고... 다시, 절대, 사랑 같은 건 하지 않겠다고.. 할 수 없다고 믿었던 겁쟁이 이도하의 인생이... 그 여자 최미카로 물들기 시작했다.


이도하 가족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첫 주에는 주인공 뿐만 아니라 천재 뮤지컬 감독 조재유(김동준)와 이도하의 재벌 약혼녀 배수봉(임세미), 중국 사업 파트너 장치앙(우효광) 등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중요햔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며 다채로운 캐릭터 등장을 선사한 바가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돌아오는 방송에서는 이도하와 최미카의 심쿵 로맨스는 물론 MK그룹 후계 구도에도 영향을 미칠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더욱 풍성한 전개가 펼쳐질 전망입니다. 더욱 더 기대되는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