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송다은 클럽 인스타 나이 직업 매력탐구]럽 인스타 나이 직업 매력탐구]


매주 금요일 밤을 핫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하트 시그널 시즌2' 입니다. 매 회 방송마다 화제를 만들어 내는 예능답게 나오는 출연자마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배우 지망생인 송다은님은 화려하고 도도할 것만 같은 외모와는 반전으로 발랄하고 털털한 성격에 많은 시청자 분들의 호감을 샀습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SNS를 찾아가 보는 시청자들이 많아지고 과거에 클럽에서 잠깐 일했던 사진을 보게 된 많은 분들이 하트시그널 송다은 클럽 이라는 검색을 많이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방송 직후 파장이 일어날 것을 염려해 그 사진은 지운 상태라고 합니다.



미소가 예쁜 여자인 송다은은 배우지망생으로 현재는 아버지가 하시는 사업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초반부터 정재호와 속마음이 일치하고 러브라인을 구축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썸'의 단계에서 느낄 수 있는 달달함과 긴장감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송다은은 얼마 전 네티즌들에게 정도가 심한 악플을 받게 되었습니다. 결국 악플을 견디다 못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는 일까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송다은의 SNS를 찾아가 악플을 남긴 이유는 5월 18일 방송을 보고 "그녀가 김현우와 오영주의 사이를 훼방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기 때문입니다. 방송에서 송다은이 1:1 데이트 상대로 정재호가 아닌 김현우를 선택했고 김현우가 오영주를 좋아한다는 걸 알면서도 자신 역시 호감이 있었다고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김현우는 물론 시청자들마저 크게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아직은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는 단계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 삼을 만한 행동은 아니었습니다만, 많은 시청자들이 같이 감정이입을 해서 보는 예능이기 때문에 나타난 반응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송다은님은 과거에도 '하트시그널' 촬영을 마치고 김현우의 일식당을 방문했다는 이유 하나로 수많은 악플들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이에 송다은 님은 자신의 SNS을 통해 "제가 간 건 관종이어서 식사시간에 간 거고 오영주가 친구들과 브레이크 타임 때 간 건 배려가 넘친다 생각하시나 보다. 같은 방문인데 말이다. 기준을 명확히 하시고 비난 아닌 비판을 했으면 한다"는 글을 남긴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더 거센 악플이 쏟아지자 결국 SNS 계정을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6월 1일에 방송 되었던 12회에서는 패널로 출연 중인 윤종신은 "프로그램에 보내주시는 애정과 관심 감사하다. 하지만 '하트시그널' 출연진들에 대한 악플은 자제해주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이 핫한 만큼 출연자들을 향항 관심도 당연히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관심 또한 그들이 프로그램을 출연한만큼 감내해야 하는 부분인 것도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들도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똑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적당한 정도의 관심과 애정어린 시선이 분명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