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밀의 정원 장윤주 옷 원피스 강승윤 정형돈 성시경]


올해 설 파일럿으로 방송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tvN '비밀의 정원'이 정규 편성이 확정되어 5월 26일에 첫 방송을 했습니다. 심리 전문가들의 날카로운 분석은 물론, MC인 정형돈, 성시경, 장윤주의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들어서 MC간의 케미가 좋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첫 방송에는 위너의 강승윤과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숨김없이 공개했습니다. 두 게스트 다 본인도 몰랐던 심리 상태와 성격 유형에 대한 심도 있는 토크를 이어가서 궁금증도 해소되고 각자가 가지고 있는 성격에 대한 공감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 방송에서는 장윤주가 강승윤에게 깜짝 고백을 해 시청자들과 출연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애인도 친구도 아닌 우리 관계가 이상한가요?'라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는 장면이었는데 사연을 들은 강승윤은 "이해도 되고 인정도 되는데 공감은 안 된다"며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실제 성격 유형 중 책임감 정도가 높게 나온 강승윤에게는 당연한 반응이었습니다.  



이를 듣던 장윤주는 "세상에, 너랑 결혼하고 싶다"며 감탄을 쏟아 냈고, 강승윤은 이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성시경은 "장윤주의 최고의 칭찬"이라고 해석해 훈훈하게 마무리를 자아냈습니다.



그 밖에도 장윤주는 최고의 모델답게 프로그램에서 입었던 옷이 연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단아하면서도 심플한 원피스라서 비밀의 정원이 방송된 후 많은 여성 분들이 옷의 정보를 찾아보았다고 합니다. 



이 옷은 '뎁'이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블랙 원피스라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차분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라서 데일리로도, 하객패션으로 많은 인기를 얻는 원피스라고 합니다. 장윤주뿐만 아니라 어떤 여성분이라도 이 원피스를 입으면 너무 예쁘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첫 방송부터 연일 화제를 만들어 가고 있는 '비밀의 정원'은 매주 토요일 밤 tvN에서 12시 10분에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MC 정형돈, 성시경, 장윤주는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한 다양한 고민들에 함께 웃고, 함께 슬퍼하며 탁월한 공감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웰메이드 심리학 예능', '힐링 예능'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해줬습니다. 앞으로 게스트가 누가 나올지, 그리고 또 어떠한 고민 상담과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매번 기대하고 챙겨 볼 수 있는 예능이 생긴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