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거미 성형전 얼굴 거미 조정석 결혼 나이 과거사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계 공식커플이 결혼 소식이라는 깜짝 선물을 알려왔습니다. 바로 거미 조정석 커플입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

<h3>가수 거미 성형전</h3>


두 사람은 2013년에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서로만 바라보며 흔들림 없는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열애설도 그렇고 결혼설에도 즉각 쿨하게 인정하며 자필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해 팬들과 대중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아마 저를 포함한 많은 분이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하루빨리 들려오기를 기다렸을 겁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가끔 방송에서 서로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면 서로를 진심으로 존중하고 사랑하는 예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달달함과 부러움을 선사해왔기 때문입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

<h3>가수 거미 성형전</h3>

<h3>가수 거미 성형전</h3>출처 : MBC, 복면가왕/섹션 TV 연예통신


특히 '나 혼자 산다' 박정현 편에 거미가 잠깐 출연했을 때, 거미가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조정석과 통화를 하는 것이 방송이 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가수 거미 성형전 이란 연관어가 급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 결혼소식이 전해진만큼 과거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 가수 거미 성형전 얼굴 과거사진


가수 거미는 과거 방송에서 성형수술을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거미는 데뷔 전에 외모 때문에 번번이 오디션에서 낙방했다고 합니다. 또한 오디션 도중 '그 얼굴로 가수하겠냐'라는 모욕적인 말을 들어왔다고 합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출처 : MBC, 라디오스타


그러다 번번히 외모로 오디션에서 퇴짜를 맞자 결국 주위의 설득과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싶어 스무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눈과 코 수술을 받았다고 하니 얼마나 큰 상처였을지 감히 짐작도 못하겠습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


결국 본인의 의지가 아닌 주변의 시선과 소속사의 강요로 성형수술을 받게 된 것입니다. 거미같은 보석보다도 빛나는 가수를 단지 얼굴 하나로 평가하려 했다니 제가 다 화가 날 지경입니다. 


<h3>가수 거미 성형전</h3>


그래도 결국은 가수로 어마어마하게 성공하고 거미를 한 사람의 동반자로서 진심을 다해 사랑해주는 멋진 남자친구, 남편까지 만나게 되었으니 앞으로도 거미의 인생은 꽃길을 걸을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거미 조정석 커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