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새록 본명 몸매 나이 키 같이 살래요 암살 독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미친 존재감을 내뿜는 신예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금새록입니다.


<h3>금새록 몸매</h3>


최근 금새록은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효섭(유동근)네 4남매 중 철부지 막내딸 '박현하' 역을 맡아 수시로 말썽을 일으키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사고뭉치 캐릭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금새록이란 배우의 얼굴을 확실히 각인 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h3>금새록 몸매</h3>출처 : KBS, 같이 살래요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라 그녀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새록에 대한 정보와 관련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금새록 본명 나이 키 몸매 성형 데뷔 학력


<h3>금새록 몸매</h3>


금새록이란 이름이 특이해서 예명이라고 생각했는데 금새록이 본명이라고 합니다. 직접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이름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h3>금새록 몸매</h3>

<h3>금새록 몸매</h3>출처: KBS, 해피투게더3



나이는 1991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만 25살입니다. 키는 프로필상 168cm에 49kg으로 귀엽고 청순한 외모와는 반전으로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최근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에서 무결점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는 미니스커트 패션을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너무 부럽고 아름다운 몸매입니다.



금새록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을 졸업했으며 2014년 영화 ‘사무라이의 고백’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금새록은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2015), ‘암살’(2015), ‘해어화’(2016), ‘덕혜옹주’(2016) ‘밀정’(2016), ‘더 킹’(2017), ‘독전’(2018) 등 다수의 영화를 통해서 얼굴을 알려왔던 배우입니다.


<h3>금새록 몸매</h3>출처 : KBS. 해피투게더3


특히 이번 '같이 살래요'가 그녀의 첫 드라마 데뷔작이라고 합니다. 극 중 ‘알바퀸’으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소화하는 금새록은 실제 영화관, 카페,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이 많은 ‘알바퀸’이었다고 합니다.


<h3>금새록 몸매</h3>


금새록은 화면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배우여서 그런지 닯은꼴 연예인이 많다고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김민희와 많이 닮았다고 해서 관련 검색어에도 올랐습니다. 


<h3>금새록 몸매</h3>


어려분들이 보시기에 어떤가요? 저는 특히나 위 사진의 금새록 모습에서 김민희의 모습이 조금 보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떠오르는 신예 배우 금새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같이 살래요'를 보며 특히나 금새록의 웃는 모습이 예뻐서 반하게 되었는데 그녀의 매력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와 영화에서 더 많이 그녀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