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교진 전여친 서우 결별이유 아버지 정리]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하은과 소은 두 딸을 두고 있는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잉꼬부부의 면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화제가 됨과 동시에 인교진의 전여친에 대한 이슈도 이목이 쏠렸습니다.





인교진은 과거 '내일이 오면'을 통해 인연을 맺은 서우와 1년 정도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결별 당시 인교진과 서우의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만남과 다툼을 반복하면서 1년 간 교제를 해왔으나 연인관계보다는 친구로 남기로 최근 결정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인교진은 서우와 결별 후, 2014년 4월에 12년 동안 같은 기획사에서 동료 연기자로 인연을 맺은 소이현과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같은 해 10월 4일 결혼식을 올려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인교진 전여친 뿐만 아니라 집안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은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는 성원 사업 대표이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원산업은 연 매출 200억을 자랑하는 중소기업으로 업계 점유율이 1위이며 일본, 중국, 동남아에도 수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여전한 금슬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과거 인교진의 열애설과 전여친이었던 서우가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리하자면 인교진 전여친은 서우이며 1년간 교제 후 결별하였고, 이후 소이현과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꾸밈 없는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하고 풍요로운 결혼생활로 행복한 나날을 누리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