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은우 성형전 남친짤 과거사진 도전골든벨 이상형]


수려하고 비현실적인 외모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 ‘얼굴 천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 아이돌이자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차은우입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차은우는 6인조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데뷔해 여러 예능을 섭렵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에 부각을 드러내며 배우로서도 한 단계씩 성장하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특히 차은우하면 앞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얼굴천재', '얼굴대통령'이라 불리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훤칠한 키와 비율과 깨끗한 피부, 맑은 눈동자,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김을 넘어선 외모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차은우 성형전 과거사진 도전골든벨



특히 한 예능에서 이경규는 차은우의 얼굴을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성형한 것이 아니냐고,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생길 수 있냐면서 순간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 모든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주었습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이에 차은우는 자신은 겁이 많아서 성형할 엄두도 못낸다고 말해 자신을 둘러싼 성형설을 일축했습니다. 아마 그의 잘생김을 넘어선 수려한 외모때문에 성형을 하지 않았을까라는 추측이 생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제일 정확한 건 그의 졸업사진, 과거사진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h3>차은우 성형전</h3>

<h3>차은우 성형전</h3>


심지어 졸업 사진조차도 완벽합니다. 성형은 커녕 아기 때의 차은우를 보고도 반할 지경이니 이경규의 표현을 빌려오자면 정말 '얼굴 아인슈타인'이 맞는 것 같습니다. 


또한 차은우는 전교 회장 출신이며 공부도 잘했습니다. 전교에서 3등까지 했었고, 못해도 20등을 했다고 합니다. KBS1 '도전 골든벨'에서 막힘없이 문제를 푸는가 하면, KBS2 '1대 100'에서는 최후의 2인까지 올라갔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만화에서 나온 완벽한 캐릭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h3>차은우 성형전</h3>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이고 나이는 1997년생으로 2018년 기준으로 만 21살입니다. 키는 183cm로 훤칠한 비율을 자랑합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를 졸업하고 현재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입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완벽한 만찢남 차은우의 이상형을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으실 것 같아 그의 이상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방송되었던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가 출연해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차은우는 설현과 손나은 중 설현을, 신민아와 송혜교 중 신민아를 선택했습니다. 이어 아이린과 정연 대결에서는 아이린을, 김유정과 김소현의 대결에서는 김소현을 택했습니다. 


마지막 결승전 신민아와 김소현 중에서는 결국 신민아를 선택하였고, 그의 이상형이 신민아라는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전국 곳곳에서 많은 여성들의 탄식의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차은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개인 소장하고 싶은 차은우의 남친짤을 몇 개 풀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h3>차은우 성형전</h3>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였습니다.

댓글